• 홈
  • 포럼.세미나
  • 고객경험 CX 혁신포럼

고객경험 CX 혁신포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만이 살아남습니다.
우리기업의 생존 전략을 CX 혁신포럼에서 배우세요!

고객경험 CX 혁신포럼

기술과 제품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습니다.
지금은 고객의 경험이 곧 기업의 경쟁력입니다.

고객은 변했지만, 우리 조직은 여전히 같은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이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야만 살아남습니다.

데이터, 전략, 조직문화까지,
CX 혁신의 핵심을 한 자리에서 배워보세요.

<한경협 CX 혁신포럼>에서 그 해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2025-09-25 ~ 2025-09-25 / 13:00~18:20
모집인원 100명
교육비
(VAT없음)
일반사 : 35만원  
회원사 : 30만원 (14.29%할인)    회원사 확인
입금계좌 하나은행 156-890164-20405(구 외환 611-016917-748) (사)국제경영원​
장소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다이아몬드(3F)
담당자 이후엽 팀장(02-3771-0149, lhy@imi.or.kr)
이형규 연구원(02-3771-0392, lhg@imi.or.kr)
교육신청방법펼쳐보기

1. 온라인 신청

교육신청 클릭,개인/회사정보 입력,카드결제or계산서 신청 선택, 교육비확정,교육신청 완료

  • 카드결제:작성한 E-Mail 로 카드명세서 발행
  • 계산서신청 :회사명, 대표자명, 지원자이름, 부서/직위, 휴대폰,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계산서담당자 정보 입력

교육소개

2025 한경협 CX혁신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