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포럼.세미나
  • 고객경험 CX 혁신포럼

고객경험 CX 혁신포럼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
우리기업의 지속가능한 생존 전략을 고객경험 CX 혁신포럼에서 만나보세요!

2026 한경협 고객경험CX 혁신포럼

기술과 제품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습니다.
지금은 고객의 '경험'이 곧 기업의 경쟁력입니다.

고객은 변했지만, 우리 조직은 여전히 같은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이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야만 살아남습니다.

고객을 우리기업의 핵심 자산으로 만드는 방법,
<한경협 고객경험 CX 혁신포럼>에서 그 해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2026-08-21 ~ 2026-08-21 / 13:00~18:10
모집인원 300명
교육비
(VAT없음)
일반사 : 40만원  
회원사 : 0만원 (100% 할인)     회원사 확인
입금계좌 하나은행 156-890164-20405(구 외환 611-016917-748) (사)국제경영원​
장소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1F)
담당자 이형규 연구원(02-3771-0392, lhg@imi.or.kr)
이후엽 팀장(02-3771-0149, lhy@imi.or.kr)
교육신청방법펼쳐보기

1. 온라인 신청

교육신청 클릭,개인/회사정보 입력,카드결제or계산서 신청 선택, 교육비확정,교육신청 완료

  • 카드결제:작성한 E-Mail 로 카드명세서 발행
  • 계산서신청 :회사명, 대표자명, 지원자이름, 부서/직위, 휴대폰, 주소, 사업자등록번호, 업태, 종목, 계산서담당자 정보 입력

교육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