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기업만이 살아남습니다.
우리기업의 생존 전략을 CX 혁신포럼에서 배우세요!
기술과 제품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습니다.
지금은 고객의 경험이 곧 기업의 경쟁력입니다.
고객은 변했지만, 우리 조직은 여전히 같은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이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야만 살아남습니다.
데이터, 전략, 조직문화까지,
CX 혁신의 핵심을 한 자리에서 배워보세요.
<한경협 CX 혁신포럼>에서 그 해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교육일정 | 2025-09-25 ~ 2025-09-25 / 13:00~18:20 |
---|---|
모집인원 | 100명 |
교육비 (VAT없음) |
일반사 : 35만원 |
회원사 : 30만원 (14.29%할인) 회원사 확인 | |
입금계좌 | 하나은행 156-890164-20405(구 외환 611-016917-748) (사)국제경영원 |
장소 |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다이아몬드(3F) |
담당자 | 이후엽 팀장(02-3771-0149, lhy@imi.or.kr) 이형규 연구원(02-3771-0392, lhg@imi.or.kr) |
1. 온라인 신청
2. E-Mail / FAX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