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방법!
우리기업의 지속가능한 생존 전략을 고객경험 CX 혁신포럼에서 만나보세요!

기술과 제품으로 승부하는 시대는 이미 끝났습니다.
지금은 고객의 '경험'이 곧 기업의 경쟁력입니다.
고객은 변했지만, 우리 조직은 여전히 같은 방식으로 대응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이제, 고객의 마음을 움직여야만 살아남습니다.
고객을 우리기업의 핵심 자산으로 만드는 방법,
<한경협 고객경험 CX 혁신포럼>에서 그 해답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교육일정 | 2026-08-21 ~ 2026-08-21 / 13:00~18:10 |
|---|---|
| 모집인원 | 300명 |
| 교육비 (VAT없음) |
일반사 : 40만원 |
| 회원사 : 0만원 (100% 할인) 회원사 확인 | |
| 입금계좌 | 하나은행 156-890164-20405(구 외환 611-016917-748) (사)국제경영원 |
| 장소 | 여의도 FKI타워 컨퍼런스센터 그랜드볼룸(1F) |
| 담당자 | 이형규 연구원(02-3771-0392, lhg@imi.or.kr) 이후엽 팀장(02-3771-0149, lhy@imi.or.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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